알림소통

연극관람

71b5508b6970b40e2dc20db486c571e6_1780025890_5181.jpg
71b5508b6970b40e2dc20db486c571e6_1780025901_3905.jpg
71b5508b6970b40e2dc20db486c571e6_1780025913_1629.jpg
71b5508b6970b40e2dc20db486c571e6_1780025929_0876.jpg
71b5508b6970b40e2dc20db486c571e6_1780025950_632.jpg
71b5508b6970b40e2dc20db486c571e6_1780025971_9695.jpg
71b5508b6970b40e2dc20db486c571e6_1780025984_0221.jpg
71b5508b6970b40e2dc20db486c571e6_1780025999_7606.jpg
 5월 23일 토요일 연극 프로그램으로 연극 '길 위의 아이'를 관람하기 위해 대학로 다녀왔습니다. ^^

'올리브와찐콩' 선생님들의 지원 덕분에 대상자 10분과 지원 교사 포함하여 총 14명 참여하였습니다.

오랜만에 서울 나들이~~~

이용인들과 교사 모두 설레임을 안고 대학로로 출발하였습니다.

대학로에 도착하여 이용인들이 연극 공연하게 될 장소인 '이음아트센터' 답사하였고,

답사 후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한 후에 대학로 주변을 산책하며, 다양한 공연 포스터와 거리 분위기를 살펴보았습니다. 

카페에 들러 맛있는 음료와 함께 '길 위의 아이' 연극에 대해 설명 듣고, 

관람 포인트에 대해 짚어주고, 이용인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었습니다. 

이번 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은 공연 문화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,

타인과 함께하는 문화예술 활동 속에서 사회적 경험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래봅니다~


저희 해오름의집 이용인들이 7월 25일 대학로 이음아트센터에서 오후 3시에 공연할 예정입니다. 

무료 공연입니다~~

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~~^^